외환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전략


이동 평균 교차 거래 전략.


이동 평균 크로스 외환 거래 전략 & mdash; 두 가지 표준 지표의 십자가를 기반으로하는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빠른 EMA (지수 이동 평균) 및 느린 EMA MetaTrader 플랫폼에서이 전략을 자동으로 교환 할 수 있도록 무료 Moving Average Cross 전문가 조언자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야 할 아주 쉬운 전략. 간단한 지표가 사용되었습니다. 스톱 로스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은 뒤떨어져 있습니다. 최대 10 개의 막대까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편평한 시장에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전략 설정.


모든 통화 쌍 및 시간대가 작동해야합니다. 지수 이동 평균을 차트에 추가하고 기간을 9로 설정하고 닫기에 적용, 색상을 빨간색으로 설정 (선택 사항) & mdash; 이것은 귀하의 빠른 이동 평균 (FMA)입니다. 다른 지수 이동 평균을 차트에 추가하고 기간을 14로 설정하고 닫기에 적용, 색상을 파란색으로 설정 (선택 사항) & mdash; 이것은 귀하의 느린 이동 평균 (SMA)입니다.


참가 조건.


FMA가 아래에서 SMA를 횡단 할 때 긴 위치로 입력하십시오.


FMA가 위에서 SMA를 통과 할 때 짧은 위치로 입력하십시오.


출구 조건.


긴 위치에 대한 정지 손실은 십자가가 발생하기 전에 마지막 양초의 낮음으로 설정해야합니다. 짧은 게재 위치 & mdash; 십자가 앞의 마지막 촛불의 최고 자리까지.


이익 실현은 손절매에 달려 있어야하며 그만큼의 손절매가되어야합니다. TP를 1.5 * SL 또는 2 * SL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stop-loss 또는 take-profit이 시작되기 전에 다른 십자가 나타나면 위치를 닫습니다.


예제 도표에서 볼 수 있듯이, 입국 조건은 매우 명확하며 적절한 TP / SL 비율로이 전략은 상당히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귀하의 책임하에 사용하십시오. EarnForex는 사이트에 제시된 전략 사용과 관련된 모든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먼저 데모에서 테스트하지 않고 실제 계정에서이 전략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토론:


이 전략과 관련하여 제안이나 질문이 있습니까? Trading Systems and Strategies 포럼의 동료 Forex 거래자들과 항상 Moving Average Cross Strategy에 대해 토론 할 수 있습니다.


Learn Forex : 이동 평균 십자가가있는 추세 거래 규칙.


기술적 인 준비, 위험 관리 & amp; 상인 심리학.


기사 요약 : 많은 거래 시스템은 좋은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를 구축하여 출입국을 포착합니다. 개념을 이해하고 거래에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를 적용하는 방법을 살펴보면이 간단한 기술이 모든 상인 유형 (장기, 중기 및 단기)에 대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가격 행동에 대한 기술적 분석을 연구하기 시작하면 종종 이동 평균에 처음 도입됩니다. 기술 분석이 미래 가격 추세를 예측하려는 시도라면 이동 평균은 합당한 출발점입니다. 이동 평균을 이해하면 두 개의 이동 평균을 적용하고 크로스 오버를 기반으로 진입 및 종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 rsquo; s는 두 가지 간단한 정의로 시작하여 거기에서 빌드하십시오.


평균 이동 평균 (MA) : 일정 기간 동안의 평균 가격입니다 (예 : 50, 100, 200). 시장이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이면 일정 기간 동안 평균 가격이 상승하고 가격은 평균 이하로 하락하지 않아야합니다.


Moving Average Crossover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 단기 또는 빠른 이동 평균과 장기 평균보다 느리거나 더 낮은 이동 평균 이상의 크로스 오버가있는 경우 차트의 지점입니다.


Learn Forex :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예제.


차트 작성자 : Tyler Yell, CMT.


많은 상인들이 달과 등을 맞댄 그들에 잘 작동하는 전략을 찾아 내기 위하여 일하고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거래자 & rsquo; 전략은 시작과 종료에 대한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로 시작하여 끝납니다. 실제로, 이 간단한 시스템은 & lsquo; Golden Cross & rsquo;와 같은 십자가에 대해 오랜 시간 테스트 된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 lsquo; Death Cross & rsquo; 왜냐하면 시장은 교차가 일어날 때 존경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Forex 배우기 : Golden Cross는 50 MA가 200 MA를 초과 할 때 완고한 신호입니다.


차트 작성자 : Tyler Yell, CMT.


Forex 배우기 : 죽음의 십자가는 50 MA가 200 MA를 넘을 때 약세 신호입니다.


차트 작성자 : Tyler Yell, CMT.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를 이해할 때 가장 먼저 알아야 할 점은 단순함입니다. 시장은 잘 정의 된 범위 또는 추세 내에서 진동하고 거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거래자들은 곧 다음 트렌드가 가장 적은 작업량으로 가장 많은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가 그 실현의 이점을 얻는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많은 통화와 거래 가능한 상품이 추세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동향의 역사가있는 통화 쌍을 찾고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를 볼 때 크로스 오버 위 또는 아래에서 정지를 설정하여 잘 정의 된 위험이있는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전략의 이점.


이동 평균 교차 거래 전략은 단기 이동 평균과 장기 이동 평균을 결합합니다. 일반적인 예는 단기 학기의 경우 10 학점과 30 학점, 장기 학술의 경우에는 50 학점과 200 학점입니다. 크로스 오버를 기반으로 입장하거나 퇴장 할 때 시장 강도를 반영하는 객관적 신호를 취할 수있게됩니다.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전략을 사용할 때의 위험.


이것이 가장 단순한 거래 전략으로 보일지라도 추세를 따르는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는 당연한 결과가 아닙니다. 이동 평균은 지표를 적용 할 때 선택된 기간 내의 모든 가격에 동등한 가중치를 부여하므로 지표 변경에 대응할 수있는 지표의 특성이 뒤떨어져 있습니다. 응답 시간이 더 느릴 경우 보상을 덜 희생하고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상상할 수있는 것처럼, 한 가지 이상의 이동 평균이 있습니다. 지수 이동 평균과 같은 일부 이동 평균은 가장 최근의 가격에 더 중점을 두어 가능한 추세 이동에 더 빨리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느 유형의 이동 평균을 사용하든 입력 및 종료 규칙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의 고급 사용법.


선진 거래 시스템을 보았을 때, 많은 거래자들은 처음에는 혼란 스럽지만 완전히 포괄적 인 이치모 쿠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게되었습니다. Ichimoku Trading System의 중심에는 9 및 26 기간 이동 평균의 Moving Average 크로스 오버가 있습니다. 시스템은 가격이 지난 52 기간 동안 고가와 저가의 평균보다 낮 으면 지난 52 기간 동안 고가와 저 가격의 평균보다 높은 가격을 매기거나 시그널 교차를 팔 경우에만 신호 십자가를 매입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Forex 자세히 알아보기 & ndash; Ichimoku는 클라우드와 관련하여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에 중점을 둡니다.


차트 작성자 : Tyler Yell, CMT.


움직이는 평균 십자가는 상인에게 조기에 조치를 취하기에는 너무 빠른 다른 상인에게 상처를주는 가격의 휩쓸기를 피하면서 시간 확인 된 추세 진입 및 퇴장의 이익을 가져옵니다. 거래의 배경에는 감정이 많고 돈이 위험 할 수 있기 때문에 객관적이고 간단한 전략에는 당연한 이점이 있습니다. 새로운 상인 인 경우, 큰 움직임을 그리워하지 않도록 시작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 트레이너 강사 인 Tyler Yell 글


주요 시장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베스트 플레이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우리의 자유로운 무역 가이드를 여기에서 조사하십시오.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에 대한 외환 뉴스 및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Forex Moving Average Crossover 전략.


그것이 이동 평균에 올 때, 나는 너의 대부분이이 forex 무역 지시자에 꽤 익숙 할 것이다는 것을 내기했다. 그러나 오늘이 게시물에서, 나는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를 교환하고 당신이 당신의 무역 무기고에 다른 외환 거래 전략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래는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를 교환하기 위해 필요한 지표입니다.


늘 그렇듯이, 이 전략은 거래하고자하는 시간 프레임에 적용 할 수 있으므로이 전략을 교환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구체적으로 지정하지는 않습니다. 이 방법은 단기, 중기 및 장기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알려주는 점은 더 높은 시간대에이 전략을 교환 할 경우 더 높은 정지 ​​손실을 견딜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를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1) 출품작 찾기 y & # 8211; 이 전략을 거래 할 때 20 EMA가 50 EMA를 교차 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50 EMA 이상에서 20 EMA 교차점을 보게되면 LONG 거래를 입력하려고하고 반대 위치를 보면 짧은 거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교차를 보았을 때 거래를해서는 안되며, 승리 할 수있는 더 좋은 기회를주기 위해 다른 2 가지 지표가 필요합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크로스 오버 이후에 가격이 반전되고 다시 돌아갈 때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간별 차트의 교차 예제


2) 과매 수 또는 낙찰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 # 8211; LONG 거래를하고자하는 경우 Stochastic을 확인하여 과매도 상태인지 확인하고 위로 이동하기 시작해야합니다. SHORT 거래를하려는 경우 Stochastic을 확인하여 초과 구매 여부를 확인하고 아래로 이동하기 시작해야합니다.


3) 고장을 확인하십시오 & # 8211; 위의 2 개 기호를 사용하여 MACD를 점검하여 유효한 탈주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위의 3 가지 지표가 모두 같은 징후를 보이면 거래를 시작할 때입니다. 그러나 모든 지표가 동일한 신호를 보여줄 때에도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인으로서 잃는 것이 단순히 게임의 일부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이 전략이 유용하고 궁극적으로 귀하의 거래 창고에 추가되기를 바랍니다. 라이브 거래로 옮기기 전에 수익을 창출 할 수있을 때까지 데모 계좌에서이 방법을 사용해보십시오.


위의 전략은 잘 조정되지 않은 일반적인 외환 전략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거래하기 위해서는, 데모 계좌를 잘 조정하십시오. 전략을 미세 조정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아래를 읽어보십시오.


Forex 무역에 완전히 새로운 당신의 그것들을 위해, 나는 당신이 초심자를 위해 쓰는이 블로그 포스트를 읽는다는 것을 건의 할 것이다.


당신이 나의 forex 기술 분석을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아래의 게시물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 & nbsp;


Fx Trade Copier 서비스가 실제로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4 학기 과정에 있으며 전략은 독특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12 월 8 일 (지난 금요일)에 행해진 fx 무역 복사 무역의 경우, 내 계좌에서 100 pips의 이익을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나에게 영감입니다. 이제 나는 & hellip; 자세히보기 & # 8220; Fx Trade Copier 서비스가 실제로 제공됩니다 & # 8221;


무역 복사기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이 얼마나 무역! 2017 년 7 월 이후로 서비스를 복사 한 이후로 내 계정에 실시간으로 거래되는 것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완전히 개선되었습니다. 비록 당신의 긴 휴가 때문에 11 월 한 달 동안 서비스가 전혀 거래를하지 않았지만, 당신이 나를 위해 만든 2,000 달러의 이익은 & hellip; 더보기 & # 8220; 귀하의 무역 복사기 서비스가 훌륭합니다 & # 8221;


나는 당신의 코스의 가치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주말에 4 개의 모듈을 거쳤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많은 시간 동안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비디오를보아야하는 다른 코스와는 달리, 발표자는 단순히 작은 아이디어를 위해 수풀 주위를 때리고 있습니다. 귀하의 코스 프리젠 테이션은 매우 간결합니다. 정말 즐기고 & hellip; 더 읽기 & # 8220; 나는 코스의 가치에 대해 전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 8221;


좋은 코스.


안녕하세요, 저는 감사의 말을 찾을 수 없으며, 너무 포화 된 마음을 주선하고 프로처럼 단순한 Forex 거래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강력하게 귀하의 무역 복사기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친애하는 Lee Firstly, 정말 고마워요. 나는 7 번 트레이드를 직접 잃었고 BTB 서비스로 2 번 트레이드로 저를 구해 줬습니다. 놀랍습니다. 매달 돈을 벌 수 있고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서비스를 추천했습니다.


1300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Lee 정말 좋은 거래 문자열. 나는 그 네 연속적인 거래를 잃었을 때 나는 당신에 대해 꽤 회의적이었고 나는 실제로 그 서비스를 즉시 취소하고 싶었다. 다행히도 나는 교수형에 처해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기술과 전략을 실제로 확신하게되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당신의 & hellip에서 1,30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 1,300 이익을위한 더 많은 정보 & # 8221;


당신의 전략으로 400+ pips를 만드십시오.


안녕하십니까. 저는 8 월에 코스를 수강했으며, 전략이 정말 멋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지난 달 9 월에 전략 중 3 개만으로 400+ pips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달에 무역 거래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무역 복사기 서비스를 활성화 할 예정입니다. 양 & hellip; 자세한 내용보기 & # 8220; 전략으로 400 개 이상의 pips 만들기 & # 8221;


너는 절대로 실패하지 않았다.


안녕하세요 Lee 감사합니다. 너는 최고야. 나는 지난 9 개월 동안 당신의 서비스를 사용 해왔고 당신은 한번도 저를 실패시키지 않았습니다. 너는 내 삶을 바꿨다.


다른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외환 코스와 무역 복사기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가입하여 재앙이었습니다. 그들은 막대한 손실이없이 다수의 쌍으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한 단계에서 그들은 0.01 로트에서 40 개의 거래를 열었고, 내 계정을 무너 뜨 렸습니다. & hellip; 기타 무역 복사기 서비스 관련 문제 & # 8221;


귀하의 거래 전략에 놀랐습니다.


안녕하세요. 매우 강한 & 정신적 인 거래 전략으로 놀랍습니다. 똑바로 몇 가지 손실과 함께, 당신은 아직도 당신이 믿는 것을 계속하고 마침내 돌아 왔습니다. 좋아.


Gartley 패턴을 아주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이. Gartley 패턴을 아주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에 다른 코스에서 설명 된 것을 보았지만 지금까지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Lee, 나는 10 월 2 일에 블로그를 볼 때 수익이 나는 거래를 놓친 것 같습니다. 내 호스팅이 & hellip이기 때문에 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읽기 & # 8220; Gartley 패턴을 매우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8221;


귀하의 무역 복사기가 실제로 배달됩니다.


지난 달 귀하의 서비스로 2,250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너는 너의 약속을 정말로 전한다. 나는 당신을 신뢰하게되어 기쁘다. 나는 친구들에게 당신의 코스를 추천 할 것입니다.


당신의 코스는 정말 훌륭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코스가 너무 좋습니다. 나는 그들을 여러 번 반복해서 지나쳤다. 나는 지식을 가지고 즉시 거래를 시도했지만 생각대로 실제로 효과가 없었고 돈을 잃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좀 더 공부하고 데모와 짜잔으로 다시 시도했다.


Fx Street Uni 코스의 골드 정보.


친애하는 멘토님 안녕하십니까. Fx Street Uni 코스에서 골드 정보를 배우고있어서 기쁩니다. 🙂 너는 정말로 재능있는 선생이다. 언젠가 필리핀에서 당신에게 선물을 보냅니다. 그 약속은 약속입니다.


나는 매우 유익한, 아직 개념을 이해하기 쉬운 것을 안다.


안녕하세요! 돌아와 줘서 고마워! 매우 첫 번째 모듈은 매우 심오하며 다른 시장 상황 예제로 설명됩니다. 나는 매우 유익한, 아직 개념을 이해하기 쉬운 것을 안다. 지식, 경험 및 기술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생 & # 8211; 루타.


이번 달은 좋은 결과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번 달은 좋은 결과였습니다. 무역 디스트리뷰터를 따라 천 달러의 잔고를 썼고 각 거래마다 0.8 로트를 고정하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 573.89의 이익을 낼 것이다.


당신의 전략으로 만든 이윤은 내가 지불하는 수수료를 초과합니다.


안녕하세요 멘토 저는 방금 지난 주 수요일 $ 297에 fx 거리 대학에 합류했으며 목요일 $ 5,000의 계좌로 30 일 동안 시험 사용을 활성화했습니다. 나는 금요일에 $ 1,900 +의 이익을 얻었을 때 기절했다. 내가 만든 이익은 내가 지불하고 지불 한 수수료를 훨씬 초과합니다. 더 읽기 & # 8220; 당신의 전략으로 만든 이윤은 내가 지불 한 수수료를 초과합니다 & # 8221;


Anant Sathiam이 말합니다.


귀하의 게시물을 즐기고 배우십시오. 매우 유익하고 전략 지향적입니다. 조만간 U 코스를 등록하십시오.


Sto 또는 Stoc 발진기를 사용하는 Stoc ...에 대한 MA 및 Stoc 입력 전략과 관련하여? 석사 20 및 50 전략을 시도, 나는 더 많은 손실을 ..지고있다 .. 예. 가격 행동이 MA 20 (당신은 retracements를 위해 ema 20 또는 50을 보았습니까?)을 보았을 때 Stoc 쇼는 과소 평가되었지만 여기에서는 짧았지만 많은 경우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


2 MA & # 8217;을 사용하려고합니다. 짧고 긴 하나,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기간은 무엇입니까? 20 & amp; 50?


자신의 취향에 따라 100, 200, 20, 5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켈빈, 정말 도움이 됐어! 많은 많은 감사를 다시!


정말 내가 당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또한 새로운 Forex 상인 오전 당신의 블로그에 새로운 추종자지만, 설명하는 당신의 단순함을 좋아해, 내가 15 분 시간 프레임을 사용한다면, 위의 전략을 회피 질문이 적당한 이익을 얻고 멈추는 것은이 전략에 대한 점수를 잃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25 pips의 손절매와 적어도 40 pips의 이익 목표를 제안 할 것입니다.


20 및 50 EMA 이동 평균으로 거래 할 때, 무엇을합니다.


주요 통화로 거래 할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가장 좋은시기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움직임을 제공하는 아시아 오픈, 런던 오픈 또는 뉴욕 오픈 일 것입니다.


ANIVAL FERNANDEZ가 말합니다.


안녕하세요. 이 방법으로 저는 분명히 당신의 코스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당신의 경험과는 별도로, 4 년 동안 시장과 싸우고있는 오래된 상인이 될 것입니다. 나는 외환 거래에 관한 코스와 지금까지 정말로 열려있는 나의 눈까지도했습니다. . 나는 장님을 접었을 때 느끼는 것뿐만 아니라 느낄뿐만 아니라 나는 장님을 접었습니다. 그래서이 방법으로 우리에게이 선물을 주신 당신의 시간과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왜냐하면 그 댓가는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당신과 당신의 축복을 지키고 있습니다. 언젠가 사람을 만나기를 고대합니다. 다시 감사드립니다.


나는 forex에있는 나의 돈을 잃는다 나는 당신을 원조 할 수있는 경우에 forex에있는 도움이 필요하다 자유로운 탄원은 저를 돕고 나의 생활을 저장한다.


적어도 3 ~ 4 개월 동안 학습을 시작하고 데모에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 배우고 그것을 사용하고 연습 할 전략을 고르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forex에서 돈을 버는 지름길이 없습니다.


sriyanto nugroho가 말합니다.


그의 정지 손실을 두는 방법? 30 점 또는 20 점이라면? GBPUSD.


그저 정지 손실을 넣는 방법에 대해 무엇을 의미 하는지를 확인하기 만하면됩니까? 그들을 배치 할 곳을 언급하고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켈빈, 전략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 # 8211; 여기 MACD에서 어떤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까? & # 8211; & # 8220; 유효한 탈주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MACD를 확인하십시오. & # 8221;


이것은 MACD - 신호 불 크로스 (0면 중 어느 쪽입니까?) 또는 MACD - 제로 선 불 크로스입니까, 아니면 MAD> 신호인가 (0면 중 어느 쪽입니까?)입니까?


Fo MACD 신호, 나는 나의 forex 추세선 전략 과정을 산 그 사람들에게 불공평 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너와 공유 할 수 없다. 정말 미안해.


나는이 전략을 AUDUSD 매일 차트에 적용했습니다. 나는 2 개의 상반되는 신호를 가지고 있는데, 첫 번째는 50 ema 위의 20 ema의 크로스 오버이며 짧은 위치에 대한 시간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는이 크로스 오버를 얻을 때 확률 론적 overbought 조건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그러나 내가이 무역에 들어가면 수익성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확률 론적으로 혼란을 일으킨다 고 생각한다. 당신은 생각하지 않는다?


답장을 보내 주시고 고맙습니다.


이것은 거래에서 꽤 일반적입니다. 상인으로서 우리는 잃을 확률이 더 높은 무역에 들어가기보다는 무역을 놓치게됩니다. 개인적으로, 나의 계획에 따른 설치가 없다면, 나는 그것을 놓칠 것이다. 거래의 열쇠는 당신의 승리 확률에 달려 있으며 항상 가장 높은 확률로 거래에 들어가야합니다.


나는 당신의 사이트와 내가 아주 위대하다는 아주 간단한 시스템을 발견했다.


나는 MT4 플랫폼과 EUR / USD 차트에서 다른 시간대에 그것을 역으로 테스트했고 모든 지표가 한 순간에 거의 같은 경우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확률 적으로 낙천적 인 낙찰가를 올렸을 때 거래에 들어가도 괜찮습니까? 그렇다면 결국 MACD 크로스 오버와 EMA 크로스 오버가 생깁니 까?


BTW. 귀하의 웹 사이트 및 설명이 모든 것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가능할 것이나 그러나 당신의 무역 기회는 당신이 더 정렬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확실히 더 낮을 것이나 확실히 정확할 것입니다.


나는 다른 게시물 Kelvin에서 10 및 20 EMA 설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30 분 차트에서 초기 신호를주었습니다. 저는 6 시간 30 분 전에 오랜 시간을 열었습니다. 지금은 상반기 차트에서 상승 추세에 있습니다. 저는 EMA 10 점과 20 점을 고수 할 것입니다. 😀


좋은 거래에 대해 잘하고 축하합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나에 대해 조금.


저는 2009 년 이래 매월 수익성이 높은 상근 거래자입니다. 저는 성공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에 열정적입니다.


교육을 받고 자신감있는 상인이 되십시오.


배울 동안 진짜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참고 :이 서비스는 Forex Street University 학생에게만 제공됩니다.


성공적인 Forex Trading에 대한 나의 책, Secrets의 무료 사본을 받으십시오!


2008 년에, 나는 몇몇 forex 과정을 가지고 가고, 나의 계정을 두번 불고 거의 $ 20k를 잃었다. 이제 풀 타임으로 거래하고 2009 년부터 매월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무료 전자 책에서, 나는 당신이 즉시 구현할 수있는 고용 전략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연구는 최고의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거래 전략을 결정합니다.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 (Dow Jones Industrial Average)는 이번 주에 최초의 전통적인 "죽음의 십자가"에 굴복 한 이후 많은 언론에 보도되었습니다. 2011 년이 지수의 50 일 이동 평균 (SMA)이 200 일 SMA를 밑돌았을 때부터입니다. 기술적 인 거래자들은 종종이 크로스 오버를 장기간의 기술적 신호로 여긴다. 그러나 십자가에 그 지수와 그 구성 요소를 팔았던 상인들은 한 달 안에 약 3.5 % 하락한 다우 지수를 팔았다.


크로스 오버의 개념입니다.


거래 크로스 오버의 개념은 장기 이동 평균 이상의 단기 이동 평균이 주식의 상승 모멘텀의 지표이며, 그 반대는 장기 평균 이하의 단기 평균 거래에 대한 사실입니다. 이 두 번째 시나리오는 이번 주에 50 일 SMA가 200 일 SMA를 넘었을 때 다우와 함께 펼쳤습니다.


숫자가 더 낫습니까?


50 일 및 200 일 SMA는 일반적으로 크로스 오버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지만 거래하는 데 가장 좋은 평균입니까? ETF HQ는 이동 평균의 엄청난 수의 조합을 테스트하여 어떤 두 평균이 가장 높은 크로스 오버 거래 수익을 창출했는지를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교차로 거래자들에게 가장 큰 이익을 가져다 줄 이동 평균을 결정하기 위해 총 300 년 동안 매일 16 가지의 글로벌 지수에서 주간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결과.


첫째, ETF 본부는 이전 가격보다 더 비싼 가장 최근 가격의 지수 이동 평균 (EMA)이 전체 SMA보다 전반적으로 우수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단기 및 장기 EMA 중 13 일 및 48.5 일 평균의 교차 거래가 가장 큰 수익을 가져 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평균 13 / 48.5 일을 사는 황금 십자가; 평균 94 일 4.90 %의 수익을 냈으며 다른 어떤 조합보다 더 나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거래자들은 6 월 중순에 약 17875 달러를 거래했을 때 Dow를 팔았을 것이고, 이전 50 / 200 일 SMA 사망 교차 시점에 거래 한 것보다 약 400 포인트가 더 높을 것이라는 점이 흥미 롭습니다. 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환 서비스 푸네

외환 거래에 대한 전문가 조언

외환 로봇 24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