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 옵션 행사 비용


"참" 스톡 옵션 비용.


직원 스톡 옵션 (ESO)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이것은 아마도 이러한 옵션이 비용 화되어야하는지 또는이 보상 방법이 손익 계산서에서 모두 제외 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논쟁에서 중심적인 문제 일 수 있지만 재무 제표의 주석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기본 GAAP 회계 규칙에 따르면, 종업원 스톡 옵션에 가치를 부여 할 수있는 경우 공정 가치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직원 스톡 옵션 비용을 찬성하는 사람들은 옵션에 대한 가치를 정확하게 배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모델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임금과 같이 제대로 설명되어야하는 보상의 한 형태입니다. 상대방은 이러한 모델이 종업원 스톡 옵션에 적용 할 수 없거나 보상 형태와 관련된 해당 비용이 0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상대방의 주장을 살펴보고 직원 스톡 옵션 비용을 결정하기위한 다른 접근 방법의 가능성을 모색합니다.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옵션 인 풋 및 콜을 가치있게 평가하기 위해 여러 모델이 개발되었으며, 후자는 직원에게 부여됩니다. 모델은 가정과 시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옵션의 가치를 추정합니다. 아마도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Black-Scholes 모델로, 대부분의 회사가 SEC 신고서에 각주에있는 직원 옵션을 논의 할 때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한때 이항 평가와 같은 다른 모델이 허용되었지만, 현재의 회계 규정은 앞서 언급 한 모델을 필요로합니다.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평가 모델을 사용하는 데는 두 가지 주요 단점이 있습니다.


가정 (Assumptions) - 어떤 모델과 마찬가지로 출력 (또는 값)은 사용 된 데이터 / 가정만큼 우수합니다. 가정에 결함이있는 경우 모델이 얼마나 좋은지에 관계없이 잘못된 평가를 받게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을 평가할 때의 주요 가정은 안정적인 무위험 이자율 변동성, 정상적인 분배, 일정한 배당금 (있는 경우) 및 옵션의 수명 설정입니다. 이것들은 많은 기본 변수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특히 정상적인 수익 배분의 가정과 관련하여 추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경영진은 이러한 가정 중 하나 또는 조합을 조정함으로써 스톡 옵션의 가치를 낮추고 옵션의 수입에 대한 악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적용 가능성 - 종업원 스톡 옵션에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또 다른 주장은 이러한 유형의 옵션에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모델을 만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Black-Scholes 모델은 금융 상품 (예 : 주식 및 채권) 및 상품에 대한 외환 거래 옵션을 평가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옵션에서 사용되는 데이터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시장에서 설정해야하는 기본 자산 (주식 또는 상품)의 예상 미래 가격을 기반으로합니다. 그러나 종업원 스톡 옵션은 거래소에서 거래 될 수 없으며,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능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이 만들어졌습니다.


대안 관점.


회사는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미결제 주식수를 줄이며 관리합니다. 미결제 주식 감소는 주당 이익을 증가시킵니다. 일반적으로 기업들은 자신의 주식이 저평가되어 있다고 생각할 때 자사주 매입을 실시한다고 말합니다.


대형 종업원 스톡 옵션 프로그램을 보유한 대부분의 회사는 종업원의 옵션 행사로 인해 발행 주식수가 상대적으로 일정하거나 희석되지 않도록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바이백 프로그램의 주요 이유가 수입 희석을 피한다고 가정하면, 환매 비용은 종업원 스톡 옵션 프로그램을 보유하는 데 드는 비용이며, 이 금액은 손익 계산서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회사에 주식 환매 프로그램이 없다면 발행 된 옵션의 비용과 희석화로 인해 수입이 감소합니다. 방정식에서 환매를하더라도, 옵션은 일정한 가치가있는 보상의 한 형태입니다. 따라서 정규 급여와 비슷한 방식으로 해결해야합니다.


스톡 옵션은 현금 임금 대신 사용됩니다. 따라서, 그들은 그들이 수여되는 기간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경영진은 EPS 감소를 막기 위해 환매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때문에 주식 환매 프로그램의 비용은 이러한 옵션을 가치있게 평가하는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갖고 있지 않더라도 연평균 비용을 산출하기 위해 연평균 주식 가격에 옵션의 기초가되는 주식수 (행사되지 않은 또는 만기가 예상되는 주식 순매수)를 곱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섹션 409A 문제를 피하기 위해 스톡 옵션의 행사 가격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다음 미니 FAQ는 WSGR 클라이언트 경고를 기반으로합니다 (참고 : PDF로드가 느림).


409A 규정은 & # 8220; 주식 권리 & # 8221;의 대상 주식의 평가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까?


예. 이 규정은 (a) 쉽게 거래 할 수있는 (공개 회사) 주식 및 (b) 쉽게 거래 할 수없는 주식 (개인 회사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하기위한 수용 가능한 방법에 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 규정은 사기업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변화를 나타냅니다. 섹션 409A를 준수하고 옵션 피고용인의 조기 인식을 피하기 위해 옵션 행사에 앞서 20 %의 추가 세금을 부과 할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 민간 기업은 공정한 시장 가치 결정 프로세스를 크게 개선해야합니다.


공공 회사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하기위한 수용 가능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공개 회사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다음에 기초 할 수 있습니다 :


교부금 전후의 최초 판매 또는 교부 후 첫 판매; 교부 당일 또는 거래일의 종가; 해당 시장이보고하고 지속적으로 적용되는 주식에서 실제 거래를 사용하는 기타 합리적인 근거; 또는 유사한 주식 보조금에 대한 평가가 일관되게 적용되는 경우 부여 전후 30 일 이내 또는 특정 기간 동안 평균 판매 가격.


개인 회사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하기위한 수용 가능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개인 회사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합리적인 가치 평가 방법을 적용하여 개인 회사의 사실과 상황에 따라 결정되어야합니다. 민간 기업의 평가에 이용 가능한 모든 정보 자료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합리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을 것이다.


합리적인 평가 방법에서 고려해야 할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형 및 무형 자산의 가치; 미래 현금 흐름의 현재 가치; 실질적으로 유사한 사업에 종사하는 유사 실체의 쉽게 결정 가능한 시장 가치; 시장성의 결여에 대한 통제 프리미엄 또는 할인과 같은 기타 관련 요소들.


민간 기업은 공정한 시장 평가를 얼마나 자주 수행해야합니까?


이전에 계산 된 공정 시장 가치의 계속적인 사용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합당하지 않습니다.


최초 평가는 민간 기업의 가치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평가 초기 날짜 이후의 정보를 반영하지 못합니다 (예 : 중대한 법적 소송 해결 또는 중요한 특허 수령). 또는 그 가치는 평가가 사용 된 날짜보다 12 개월 이전 인 날짜로 계산되었습니다.


실질적으로 벤처 기업이 지원하는 대부분의 민간 기업은 우선주 자금 조달을 완료 할 때마다 새로운 가치 평가 보고서를받습니다.


합리성에 대한 가정이 있는가?


예. 이 규정은 공정한 시장 가치 결정이 다음과 같은 특정 상황에서 합리적이라고 판단합니다 : (a) 거래일 이전 12 개월 이내의 독립적 인 평가로 평가가 결정되거나, (b) ) 평가가 신생 회사의 비 유동성 주식 인 경우 & # 8221; 서면보고에 의해 입증되고, 위에 언급 된 관련 평가 요소를 고려하여 합리적으로 선의로 작성됩니다.


합리성에 대한 이러한 가정은 IRS가 평가 방법 또는 그러한 방법의 적용이 중대하게 불합리하다는 것을 보여줄 때에 만 반박 할 수 있습니다. & # 8221;


'비유 동성 창업 기업'이란 무엇입니까?


재고는 비 유동 개시 창업 회사가 발행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약:


회사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전임자를 통해) 10 년 이상의 기간 동안 무역 또는 사업을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설립 된 유가 증권 시장에서 거래되는 유가 증권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 주식은 그러한 주식을 구입할 권리 또는 기타 의무를 이행 할 의무가 없습니다 (최초의 거절 또는 잔여 제한이없는 채권을 원래 가격으로 구입할 권리). 회사는 가치 평가가 사용 된 날로부터 12 개월 이내에 지배력이나 공개 매수의 변경을 합리적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가치 평가는 유사한 평가를 수행하는 데있어 중요한 지식과 경험 또는 교육을받은 사람이 수행합니다. & # 8221;


이로 인해 중소기업 (예 : 감정 평가사 고용)에 대한 추가 비용과 부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것은 주식 선택권이나 SAR을 발행하는 회사가 통제권이나 IPO 이전에 1 년 이내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409A 항에 따라 사기업 이사회가 전형적이며 역사적인 공정 시장 가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아니오. 규제로 인해 민간 기업이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하는 방법이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선주의 가치와 관련된 비율 (과거 10 대 1 비율)과 관련한 민간 기업 주식의 평가는 일반적으로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제안 된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비 유동 개시 법인 주식'의 평가는 '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위에 언급 된 관련 평가 요소를 고려한 서면 보고서에 의해 입증됩니다. 상당한 가치의 지식과 경험을 가진 사람 또는 그러한 평가를 수행하는 사람들에 의해 수행됩니다.


결과적으로, 사기업 이사회가 이사 또는 이사를 포함하지 않는 한, "중요한 지식과 경험"을 만족시킬 수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요건 또는 회사 직원이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공정한 시장 가치의 결정이 독립적 인 평가에 의해 이루어져야합니다. 그러나 사기업 이사 중 한 명이 벤처 캐피털 투자자의 대표이거나 중요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재정적 전문 지식을 갖춘 개인을 고용하고있는 경우, 요구 사항에 따라 서면 평가 보고서가 그러한 개인에 의해 작성되는 것은 허용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가 독립적 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까?


제도적 벤처 캐피털 회사와의 우선주 자금 조달을 완료 한 회사는 일반적으로 독립적 인 감정 평가 회사로부터 409A 가치 평가 보고서를 받게됩니다. 대규모 옵션 보조금을 발행하지 않는 대부분의 VC 이전 투자 회사는 평가 보고서의 비용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평가 보고서 비용은 얼마입니까?


나는 초기 단계의 회사들에게 $ 5K에 싸게 평가 보고서를 제출하게했다. 그러나 이러한 평가 보고서는 회사의 감사관에 의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 결과 다른 회사에 다시보고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더 많은 평판이 좋은 회사가 수행 한 평가 보고서는 1 만 ~ 2 만 5 천 달러가 소요될 수 있으며 후반 단계 기업의 경우 더 높을 수도 있습니다.


초기 단계 회사의 우선주와 관련하여 보통주의 공정 시장 가격은 얼마입니까?


부티크 평가 회사의 CEO는 전형적인 초기 단계 기술 회사의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적어도 지난 라운드 우선주의 약 25 % ~ 30 %라고 나에게 말해 줬습니다. 옵션 행사 가격이 우선 주가의 10 % 일 수 있다는 기존의 경험 법칙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벤처 기업이 사전 수익 및 이전 VC 금융이지만 전환 사채 종자 자금 조달이 $ 800K 인 경우 VC 자금 조달 전에 합류하는 직원에게 일반 주식 액면가 0.01 달러와 동일한 행사 가격으로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VC 라운드 이후에는 시리즈 C VC 선호 가격의 25 % -30 %를 상회해야하지만, 천사 - 종자 - 전환 가능 노트 단계는 무엇입니까?


지역 & # 8211; 힘든 전화. FMV에서 옵션을 부여해야합니다. 회사가 $ 800K의 자금 조달을 늘릴 수 있다면, 이는 보통 FMV가 명목상의 것보다 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BTW, $ 0.01는 더 많은 문맥이없는 의미없는 숫자입니다.


지역 & # 8211; 힘든 전화. FMV에서 옵션을 부여해야합니다. 회사가 $ 800K의 자금 조달을 늘릴 수 있다면, 이는 보통 FMV가 명목상의 것보다 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BTW, $ 0.01는 더 많은 문맥이없는 의미없는 숫자입니다.


창업 회사가 자금 조달을하지 않고 사전 수입이 있고 현재 자산을 소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엔지니어가 회사에 대한 아이디어를 연구하고 개념을 개발하도록하는 경우에는 어떻게해야합니까? s 소유자는 신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엔지니어가 개념 증명을 개발하는 데 성공하면 (즉, 회사가 실제로 아이디어를 특허 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가 옵션을 제공하기를 원하면 엔지니어는 자신의 노력의 잠재력을 즐길 수 있으며, 회사가 행사 가격을 0에 가깝게 설정할 수 있습니까 (회사는 현재 어떤 것도 소유하고 있지 않으며 현금 흐름이없고 자금 조달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또는 가능한 제품을 기준으로 미래 현금 흐름을 가정해야합니까? , 그런 다음 제품을 성공적으로 개발하고 나중에 현금 흐름을받을 확률 (확실성과 반대되는)을 반영하여 추가 할인 계층을 추가 할 수 있습니까? 감사!


Yokum, 초기 단계 회사의 보통 스톡 옵션에 대한 가격 책정 방법에 대한 최신 생각은 무엇입니까? 나는 2009 년 평가 회사가 우선주 가격의 25-30 %라고 말했다. 그것이 현재의 사고인가?


스톡 옵션 행사.


스톡 옵션 행사는 옵션을 행사할 때의 주식 가격에 상관없이 옵션 (보조금 가격)에 의해 설정된 가격으로 발행자의 보통주를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식 옵션을 참조하십시오.


팁 :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 것은 정교하고 때로는 복잡한 거래입니다. 세금 영향은 광범위하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하기 전에 세무사와 상담하십시오.


스톡 옵션 행사시 선택 사항.


대개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몇 가지 선택권이 있습니다 :


스톡 옵션을 잡아라.


주가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옵션의 장기적 특성을 이용하고 발행자 주식의 시장 가격이 보조금 가격을 초과하고 운동 준비가 된 것으로 느낄 때까지 행사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귀하의 스톡 옵션. 스톡 옵션은 일정 기간 후에 만료됨을 기억하십시오. 스톡 옵션은 만료 후에는 가치가 없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까지 주식에 대한 세금 인상을 지연시키고 주식 가격 인상을 지연시켜 행사시 이익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운동 및 정지 거래 시작 (현금화)


스톡 옵션을 행사하여 회사 주식을 구입 한 다음 주식을 보유하십시오. 옵션의 유형에 따라 옵션 비용, 중개 수수료 및 수수료 및 세금 (마진 승인을받은 경우)을 지불하기 위해 담보로 Fidelity 계정의 다른 증권을 사용하여 현금을 입금하거나 여백에 차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의 주식 소유에 따른 이익 (배당금 포함). 회사 주식의 가격 상승 가능성.


운동 - 및 - 커버 - 투 - 커버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주식 옵션을 행사하여 회사 주식을 구매 한 다음 스톡 옵션 비용, 세금 및 중개 수수료 및 수수료를 충당하기 위해 회사 주식을 동시에 (동시에) 판매하십시오. 귀하가 운동 및 판매 대금 지불 거래로 얻는 수익금은 주식입니다. 잔액은 현금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의 주식 소유에 따른 이익 (배당금 포함). 회사 주식의 가격 상승 가능성. 스톡 옵션 비용, 세금 및 중개 수수료 및 판매 수익을 포함한 모든 비용을 충당 할 수있는 능력.


운동 및 판매 거래 시작 (무 현금화)


스톡 옵션 플랜이 Fidelity에서 관리되는 경우에만 Fidelity에서 사용할 수있는이 거래로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주식을 구입하여 동시에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행사 및 판매 거래에서 얻는 수익은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에서 보조금 가격과 필수 원천 징수 및 중개 수수료 및 수수료 (귀하의 이익)를 합한 것과 같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금 (귀하의 수입금)을 귀하의 동반자 피델리티 계좌를 통해 귀하의 포트폴리오 투자를 다양 화하기위한 수익금을 사용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팁 : 스톡 옵션의 유효 기간을 알아 두십시오. 만료되면 가치가 없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의 예.


Disqualifying Disposition & ndash; 특정 대기 기간 전에 판매 된 주식.


옵션 개수 : 100 부여 가격 : $ 10 행사시 공정 시장 가격 : $ 50 판매시 공정 시장 가치 : $ 70 거래 유형 : 운동 및 홀드 $ 50.


스톡 옵션이 1 월 1 일에 가득 차면 주식을 행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가는 $ 50입니다. 귀하의 스톡 옵션 비용은 1,000 달러입니다 (100 개의 주식 옵션 x 10 달러의 보조금 가격). 스톡 옵션 비용 (1,000 달러)을 고용주에게 지불하고 중개 계정에 100 개의 주식을 수령합니다. 6 월 1 일 주가는 $ 70입니다. 현재 시장 가치로 100 주를 판매합니다.


스톡 옵션 거래를 통해 수령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고용주에게 알린다. (이것은 부적격 처분을 만든다.) 보조금 가격 ($ 10)과 운동시의 시장 가격 ($ 50)의 차이에 대해 경상 소득세를 낸다. 이 예에서는 $ 40 주, 또는 $ 4,000입니다. 운동시의 시장 가치 ($ 50)와 판매 가격 ($ 70)의 차이에 대한 자본 이득세를 납부하십시오. 이 예에서는 20 달러를 주식 또는 2,000 달러 씩 듭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 행사 후 1 년 이상 스톡 옵션을 매각하기 위해 기다렸다가 보조금 지급일로부터 2 년이 경과하면 보조금과 판매 가격의 차이에 따라 보통 이익보다 자본 이득을 지불하게됩니다.


다음 단계.


FAQ보기 & ndash; 스톡 옵션 피델리티가 관리하는 계획에 스톡 옵션이있는 경우 온라인 옵션을 보거나 모델링하거나 행사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보기 및 운동.


Fidelity에서 관리하는 계획에 스톡 옵션이있는 경우 온라인 옵션을 보거나 모델링하거나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 운동.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까?


주식 또는 ETF 콜 옵션의 보유자로서 옵션의 수명 내내 마지막 거래일에 중개 회사의 운동 마감 시간까지 주식을 살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 교환의 마감 시간은 오후 4:30입니다. CT, 운동 통지를받습니다. 대부분의 중개 회사는 교환 마감일을 맞추기 위해 운동 지침을 제출하는 것이 더 일찍 마감 시간을 갖습니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미국식 운동과 유럽식 운동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모든 표준화 된 지분 옵션은 미국식 운동을 사용합니다. 미국식 운동은 만기일 이전에 시장이 열려있는 날에는 언제든지 계약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월별 미국식 옵션을 사용하는 마지막 날은 일반적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달의 세 번째 금요일입니다 (만료 금요일).


대부분은 아니지만 모든 인덱스 옵션은 유럽식 운동을 사용합니다. 즉 계약 만 맺을 수있는 유일한 시간은 만료되기 전의 마지막 거래 일 (대개 금요일)입니다. 계약을 행사하는 하루 밖에 없지만 만료되기 전날 언제든지 시장에서 옵션 포지션을 마감 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모든 색인 옵션은 유럽식 운동입니까?


대부분은 아니지만 색인 옵션은 유럽 스타일입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사항 : 만료일 전 목요일은 일반적으로 유럽식 인덱스 옵션의 마지막 거래 일입니다. 각 투자자는 그들이 거래하고자하는 제품의 제품 사양을 완전히 이해하도록해야합니다.


OCC 웹 사이트의 제품 사양 섹션에서 색인 옵션 사양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통화 옵션을 행사 한 후 얼마나 빨리 주식을 팔 수 있습니까?


당신이 중개인에게 주식을 사기위한 권리를 행사하자마자 (엄밀히 말하면, 취소 할 수없는 지시 사항을 말함) 당신은 주식 소유자입니다. 통화 운동의 돌이킬 수없는 본질 때문에, 당신은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중개 회사의 관행에 완전히 익숙해지고 싶어 할 것입니다. 일부 투자자는 운동 즉시 주식을 매각 할 수 있으며 다른 투자자는 주식이 결제 될 때까지 매각 할 수 없습니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풋이나 콜을 행사하기 위해서, 계약 상 기초가되는 주식을 팔거나 (풋의 경우) 매각하기 위해 현금이나 주식을 내 계좌에 가지고 있어야합니까?


짧은 대답은 '예'입니다. 그러나 투자자는 옵션 계약의 권리를 행사하거나 계약을 시장에 판매하는 등 가장 높은 가격 / 최저 비용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행사할 경우, 교환을 통해 주식을 매매 한 것처럼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통화를 수행하고 동시에 주식의 상당 부분을 판매 한 경우, 이러한 거래는 서로 상쇄됩니다. 옵션이 돈이라고 가정하면 상쇄 거래에 대한 마진을 게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언제나처럼, 당신은 당신의 증권 회사 정책을 이해할 수 있도록 당신의 중개 회사에 확인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내 브로커가 자동으로 만기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까?


각 중개 회사는 귀하의 계좌 약정 양식에 명시된 절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은이 절차에 익숙해야합니다. 옵션 보유자는 언제든지 운동을하든하지 않든간에 중개인에게 지침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고객이 인 - 더 - 돈 옵션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와 실제 절차에 대해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객 주문을 자동으로 수행하기 위해 임계 값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OCC는 관리 편의를 위해 청산 회원의 직위에 $ .01 기준 액을 사용하지만 귀하의 회사는 다른 기준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절차에 대한 설명입니다.


예외적으로 운동.


& quot; 예외에 의한 운동 & quot; OCC가 회원 자격을 유지하여 만료 옵션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행정 절차입니다. 이 절차에서, OCC는 청산 회원이 이러한 옵션을 행사하지 않도록 지시하지 않는 한, 지정된 금액으로 옵션 금액을 행사합니다. & quot; 예외에 의한 운동 & quot; OCC 비회원에게 연장 된 절차상의 편의로서 모든 옵션 계약에 대한 개별 운동 지침을 입력하는 운영상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예외에 의한 운동"이 OCC와 그 청산 회원 간의 절차이며, 고객이 브로커에게 운동 지침을 전달할 필요를 방지하기위한 것이 아님을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칙 805 (d) 및 규칙의 다른 곳에 제공된 운동 역치는 청산 회원에 의한 만료 옵션 연습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공사가 수립 한 행정 절차의 일부이며 청산 회원에게 지시하기위한 것이 아니다 고객의 계좌 중 어느 위치가 행사되어야하는지 또는 반드시 행사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합니다. " (규칙 805, 해석서 .02)


예외로 인해 운동 할 수있는 만료 옵션은 다음 임계 값을 사용하여 운동을 시작합니다.


주식 옵션 : 고객 계좌에서 계약 금액 당 $ .01. 기업 및 시장 제조사 계정의 계약 금액 당 $ .01. 색인 옵션 : 모든 계좌 유형의 계약서 당 $ .01.


행사 가격과 기본 증권의 "마감 가격"의 차이는 만기 옵션이 현금 인 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개인은 때로는 "예외에 의한 연습"을 잘못 참조합니다. 옵션을 "자동 운동"으로 만료시키기위한 절차. "예외에 의한 운동"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 OCC 청산 회원은 항상 운동 기준 액 이상으로 돈을 행사하지 않도록 선택하거나 운동 기준 액에 도달하지 않은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예외에 의한 운동"에서 사용되는 운동 임계량은, 트리거 "자동" 정산 위원으로부터의 반대 지시가없는 경우에만 운동하십시오. 선택권은 항상 "예외에 의한 운동"에 관련되기 때문에, 이러한 절차 하에서의 운동은 엄밀히 말하면, "자동"이 아니다.


오류에 대한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객은 만기 된 계약을 행사하거나 행사하지 않기 위해 각자의 분명한 지시 사항을 청취하거나 명확하게 설명해야합니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긴 통화 옵션을 행사하기로 선택하면 주식을 구매하기 위해 계정에 충분한 자본이 있어야합니까? 내 중개인이 나를 감싸 줄 것입니까?


네, 수도 또는 동등한 마진입니다.


옵션을 행사하고 종결하는 것은 옵션 포지션을 마감하는 두 가지 대안입니다.


옵션 거래의 약 70 %에서 옵션 홀더는 옵션 계약을 파기하여 계약을 행사하고 주식 포지션을 취하는 대신 이전에 구매 한 계약을 종료합니다.


$ 2에 대한 통화를 구매하고 계약 금액이 증가한 경우 상향 조정 주문을 입력하여 통화 옵션을 새로운 고가로 판매하고 프리미엄 차액을 이익보다 적은 커미션으로 포켓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금요일 아침에 합의 가치를 도출하는 옵션 목록은 웹 사이트에 있습니까?


제품을 나열한 교환 업체는 해당 정보를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하고자하는 각 제품의 사양을 확인해야합니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단기 전화 옵션이 현재 지불 된 커버 된 통화 (긴 주식 + 짧은 통화)에 언제 할당됩니까?


옵션 보유자가 옵션을 행사할시기를 결정하는 확실한 방법은 없습니다.


투자자는 조기 양도의 가능성을 결정하기 위해 통화 옵션의 프리미엄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옵션의 프리미엄은 내재 가치와 시간 가치라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내재 가치는 옵션이 돈 안에있는 금액입니다. 시간 가치는 내재 가치를 초과하는 보험료 금액입니다.


옵션 보유자가 옵션을 일찍 처리하면 옵션에 가격이 책정 된 모든 시간 가치가 상실됩니다. 이것은 옵션 보유자가 옵션을 일찍 행사하지 않을 수도있는 한 가지 이유입니다.


옵션 작가는 옵션 보유자의 관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옵션 보유자는 가장 수익성있는 결과에 대해 옵션을 행사하거나 판매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 예는이 점을 보여줍니다. 재고 XYZ는 현재 $ 32.80입니다. 2 주 만료시 $ 32.50의 파업을 가진 통화 옵션은 현재 $ 1.10입니다. 이 옵션은 $ 0.30 ($ 32.80 - $ 32.50)에 돈이 들어갑니다. 이 옵션의 시간 값은 $ 0.80 ($ 1.10 프리미엄 마이너스 $ 0.30 금액)입니다. 투자자가 전화를 걸어 즉시 주식을 매도하면 이익은 $ 0.30 (수수료 전) : 32.80의 주식 판매 가격에서 32.50 달러의 파업 가격을 뺀 것입니다. 반면에, 투자자는 옵션을 1.10 달러에 팔 수 있습니다. 옵션을 행사함으로써 투자자는 옵션의 시간 가치 인 0.80 달러를 포기합니다. 위의 예에서 투자자가 기본 주식을 소유하기를 원할 경우, 옵션을 매각하고 옵션을 사용하여 기본 주식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성 높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OCC는 무작위로 자신의 고객을 배정하는 청산 회원에게 운동 고지를 배정합니다. 중개 회사에 배정 방법을 문의하십시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캘린더 통화가 확산되어 판매 된 통화가 현재 돈이되었습니다. 단기 전화가 걸리면 중개 회사가 배달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내 보급의 긴면을 행사합니까?


당신이 이것들을 그들과 논의했다면 그것들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긴 콜을 행사하여 재고 납품 의무를 이행 할 계획이라면 브로커와상의하여 중개 회사에 장거리 전화에 대한 지침을 알려주십시오.


배당을위한 기일이 다가 오면 통화 보유자가 통화료를 행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통화 보유자는 행사를 통해 임박한 배당금을 모으려고하기 때문에 근저당 증권에 대한 배당금이 만료됨에 따라 콜 작가의 배정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제가 내일 배당금이 나가는 주식에 오랫동안 돈을 걸고 오늘 중개인에게 오늘 마감 전에 전화를하도록 지시한다면 배당금을받을 수 있습니까? 언제 중개 회사가 내 계좌로 신용을 공유합니까? 마찬가지로, 콜 옵션이 짧고 옵션 보유자가 근본적으로 전 배당금을 받기 전에 그 날에 운동을 요청한 경우와는 반대로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제 3 장의 표준 옵션의 특성 및 위험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예금자는 배당 기일 이전에 옵션을 행사할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부여됩니다. 배당금 전일 후에 통화 보유자는 운동으로 임박한 배당금을 '포착'하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근저에 마련된 보안 접근법에 대한 배당금이 발효됨에 따라 통화 작가가 운동을 할 가능성이 커질 수 있습니다. "


통화 보유자는 배당 만기일 이전에 통화를하면 배당을받을 수 있습니다. 할당 된 콜 라이터 (보험 적용 여부)는 주식과 배당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얼마나 많은 옵션이 행사되지 않고 만료됩니까? 옵션 소지자는 몇 명이나 운동합니까?


2016 년 OCC 통계에 따르면 (고객 및 회사 계정의 활동에 대한), 고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폐업 - 71.7 %


긴 만료 - 21.4 %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나는 인덱스 풋 옵션을 샀고 이제는 유럽식 운동이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만료 될 때까지 내 직위를 닫을 수 없다는 뜻입니까?


옵션의 행사 스타일은 투자자가 마지막 거래일까지의 거래를 통해 언제든지 거래소를 통해 포지션을 마감하는 것을 방지하지 않습니다.


옵션 보유자는 옵션 교환에서 마감 매매를하는 것 또는 계약을 행사하는 것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긴 (구매 한) 옵션 계약을 마감 할 수 있습니다. 옵션 보유자는 만료시 유럽식 운동 옵션 만 실행할 수 있으므로 만료되기 전에 자신의 직위를 닫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마감 거래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지수 옵션은 운동 스타일과 거래 시간이 다릅니다. 계약을 행사하여 열린 옵션 포지션을 종결하고 거래소를 통해 거래 포지션을 종결하는 것의 차이점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료 옵션에 대한 마지막 거래 일조차도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색인 상품의 계약 사양에는 이러한 옵션과 관련된 중요한 거래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인 계약 사양을 검토하려면 OCC 웹 사이트의 제품 사양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거래소가 내가 오래 걸리는 주식 거래를 중단 할 때 증권 판매 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까?


아마, 그러나 당신의 중개 회사와 이것을 확실히 의논하십시오. 긴 주식 (예 : 보호 풋) 인 경우 긴 주식을 행사하고 인도 할 수 있어야하며 파업 가격을받을 수 있어야합니다.


주식 거래가 주식 거래를 중단하면 옵션 거래는 옵션 거래도 중지합니다. 이러한 거래 부족은 일반적으로 풋 소유자의 중개 회사가 제한을 두지 않는 한 풋이나 콜 보유자가 행사할 수있는 능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일부 회사는 주식이 빌리거나 다른 이유로 곤란한 경우 주식을 보유하지 않은 채권 소유자에게 운동 제한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요구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옵션 보유자는 권장되며 만료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회사와 명시적인 지침을 입력해야 할 수 있습니다. 거래가 중단 된시기에 따라 전 옵션에 의한 전 처리 (자동 운동)에서 옵션이 제거 될 수 있습니다. 거래 정지에 대해 더 배우려면 OCC Memo # 30049를 읽으십시오.


OCC는 일반적으로 운동 제한을 부과하지 않지만 규제 기관 및 기타 자율 규제 기관에 의해 설정된 규칙 또는 규정은 중개 회사가 고객의 운동 지침을 수락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OCC의 규칙과 절차는 이러한 규정을 무시하거나 우선하지 않습니다. 투자자의 지위를 가지고있는 중개 회사에 주어진 옵션 포지션 행사에 대한 그러한 규칙이나 적용 가능성에 관한 질문을 제기하십시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옵션 전문가.


옵션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한 질문?


지금 전문가 옵션.


옵션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


옵션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한 질문?


옵션 전문가와 지금 채팅하십시오.


옵션 등록.


무료, 편향없는 옵션 교육 자신의 페이스대로 온라인 및 사전 학습.


활성 세미나 또는 이벤트가 없습니다!


시작하기.


전략 & amp; 고급 개념.


옵션 교육.


세미나 & amp; 이벤트.


도구 & amp; 자원.


도구 & amp; 리소스 (계속)


뉴스 & amp; 연구.


고문을위한 옵션.


이 웹 사이트는 The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이 발행 한 교환 거래 옵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어떠한 내용도 증권 매매 또는 투자 자문 제공을 권장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사람은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의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이 문서의 사본은 옵션이 거래되는 거래소에서 브로커 나 옵션 북미 해커, Suite 500 Chicago, IL 60606 (investors)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부; 1998-2017 옵션 산업 협의회 - 모든 권리 보유.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사용자 계약서를보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환 서비스 푸네

외환 거래에 대한 전문가 조언

외환 로봇 24 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