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무역 및 무역 시스템


모자와 무역.


'모자 앤 트레이드'란 무엇인가?


배출권 거래 및 무역 또는 배출권 거래는 사기업 활동으로 인한 특정 화학 부산물의 전체 수준을 제한하거나 제한하기 위해 고안된 정부 규제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배출권 거래 및 무역의 목적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배출물 또는 오염 물질에 대한 시장 가격을 창출하고 가능한 외부 부정을 다루는 것이다.


'모자와 무역'을 깨고


모자와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2009 년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환경 보호국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이 제안한이 프로그램은 온실 가스의 연간 배출량에 대한 총 한도 설정을 정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자"입니다. 모자는 매년 줄어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한선이 결정된 후 총 한도액의 부분에 대한 여유분이 할당됩니다. 이러한 배분이나 허가는 연방 정부와 관계가 있거나 가장 높은 입찰자에게 경매 된 사업체에 전달됩니다. 회사는 허용량보다 높은 수준의 총 배출량을 산출한다면 과세 대상이지만 다른 생산자에게 미사용 공제액을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무역"입니다.


시장 시스템.


cap-and-trade 시스템은 때로는 시장 시스템으로 설명됩니다. 이것은 외면 상으로 배출량에 대한 교환 가치를 창출하고 신고 전파 경제학과 동일한 방법론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생산 된 배출량은 완벽한 경쟁 모델의 시장 실패를 나타낼 수 있으며 정부 기반 솔루션을위한 공간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완벽한 경쟁 모델은 기업이 모든 생산 비용을 내부화 할 때만 시장이 효율적이라고 말합니다. 비용이 비즈니스가 부담하는 것이 아니라 제 3 자에게 부과되는 경우 부정적 외부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이론적 인 사회적 최적 수준에 비해 오염 물질의 과잉 생산을 초래합니다.


배출량이나 공해를 생산하는 데 드는 외부 비용을 통합하기 위해 cap-and-trade 프로그램은 더 높은 생산 원가를 창출합니다. 연장을 통해, 다른 생산 공정에 비해 배출량을 생산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더 비쌉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또한 납세자 또는 다른 제 3 자보다는 배출물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비용을 부과합니다.


도전.


이 제안은 완벽한 경쟁 모델에 내재 된 여러 가지 문제로 이어집니다. 특히, 정부가 배출량 생산자에게 올바른 상한선을 부과한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부정확 한 모자를 부과하는 것은 너무 높거나 낮은 것이 든 필연적으로 사회적 최적의 오염 또는 배출량의 과잉 또는 과소 생산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배출량이 과세 대상이되는지 또는 축소되는 경우에 상관없이, 경제학자와 정책 입안자는 예상 이익과 비용에 적용 할 적절한 할인율을 제시해야합니다. 다시 말해, 모든 상한선 및 거래 체계는 미래의 사중 손실에 대한 정확한 추정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극도로 도전적입니다.


전 세계에서 모자 무역은 여전히 ​​살아 있고 발길질입니다.


기후 법안이 2010 년에 미국 상원에서 사망했을 때, 대부분의 관측통은 지구 온난화 방지를위한 정책으로 "배출권 거래"에 대한 마지막 소용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워싱톤 디씨 (Washington D. C.) 주변에서 더 이상 구절을 속삭이는 환경 운동가 또는 민주당 원을 찾는 것은 어렵다.


호주가 행동에 나선다. (TIM WIMBORNE / REUTERS)


"세계의 여러 국가들은 이것이 배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선택 정책이라고 결정한 것 같다"고 세계 자원 연구소 (World Resources Institute)의 제니퍼 모간 (Jennifer Morgan)은 말했다. 세계 은행 보고서에 자세히 나와있는 국가들의 대략적인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 상한을 통과 한 국가 또는 지역 : 유럽 연합, 호주, 뉴질랜드, 한국, 캘리포니아 및 퀘벡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모두 탄소 배출량의 상당 부분을 엄격하게 제한했습니다. (다른 나라들은 다양한 분야에 대해 다른 목표와 면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행성의 큰 덩어리입니다 : 나의 계산에 따르면, 이 국가들과 지역들은 2008 년에 세계 탄소 배출의 대략 19 %를 차지했습니다.


이 10 년 동안 cap-and-trade로 전환 할 수있는 국가. 멕시코와 브라질은 최근 2020 년까지 배출량 증가율을 현저히 낮추는 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브라질의 목표는 자발적입니다. 선택권. 일본은 도쿄에 대한 제한된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를 설정하고 국가 차원에서 탄소 배출권 거래를 자발적으로 실시하여 배출량을 약간 줄였습니다.


한편, 중국은 자국의 여러 주에서 자체적으로 cap-and-trade 제도를 수립하고 있으며, 2010 년 말까지 국가 프로그램을 수립 할 계획이다. 제니퍼 모건 (Jennifer Morgan)은 그녀의 조직인 WRI가 최근에 미국의 중국 대표단을 초청하여 캘리포니아의 기후 프로그램과 동북부의 전기 시설에 대한 소형 모자 거래 시스템을 연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계획이 국가의 전반적인 배출량을 줄이지는 못할지라도 적어도 온난화 가스의 엄청난 성장을 늦출 것입니다.


아직도 아이디어를 숙고하고있는 국가. 세계 은행 보고서에 따르면, 다양한 연구 단계에있는 14 개 개발 도상국이 있습니다. 칠레, 코스타리카, 인도네시아, 태국, 요르단 등은 모두 일종의 "신용 메커니즘"을 개발하고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탄소 배출권을 가지고있어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로 전환 될 수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을 모두 추가하면 잠재적으로 상당히 중요합니다. 현재 전세계 온실 가스 원천 중 약 6 % 가량이 거래되고 거래되고 있습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10 년이 지나면 모든 배출량의 3 분의 1까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호주의 기후 변화 장관 인 Greg Combet은 결국 한국, 호주, 뉴질랜드 및 중국이 일종의 범 아시아권 탄소 거래 시스템에 협력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그리고 세계 은행 (World Bank)에 따르면 개발 도상국에서 U. N. 프로그램에 따라 탄소 상쇄 프로젝트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많습니다. 2011 년 전세계 탄소 거래 시장은 1,760 억 달러로 증가했다.


확실히, 탄소 거래에 대해 여전히 많은 우려가 있습니다. 하나는 유럽의 탄소 가격이 경기 침체로 인해 톤당 8 달러로 하락했기 때문에 청정 에너지 프로젝트에 투자 할 인센티브가 거의 없습니다. (물론, 하나의 논쟁은 배출권 거래가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가하는 것이다. 경기 침체가 있고 공해가 줄어들면 기업들은 절망에서 벗어나야한다.) 비평가들은 유엔의 탄소 상쇄가 실제로 어쨌든 일어날 수도있는 재조림과 같은 프로젝트에만 자금을 제공하고 있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해도 모자 거래는 여전히 대부분의 세계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미국 (또는 적어도 캘리포니아가 아닌 미국의 일부 지역)에도 있더라도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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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려되는 과학자 연합.


너 왔어.


지구 온난화 배출을 줄이기위한 기존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


기존의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견고한 설계 기능에 대한 필요성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제공합니다. 실제 경험에 대한 간단한 검토를 통해이 두 가지 수업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첫째, 뚜껑은 배기 가스를 상당히 줄일 수있을 정도로 꽉 조여야합니다. 둘째, 기업에 배출 허용량을 분배하기 위해 규제 기관이 선택하는 방법이 중요하며, 선호하는 접근 방식으로 경매가 유리 해지고 있습니다.


Cap and Trade in Practice : 유럽 연합의 무역 계획.


유럽 ​​연합의 배출권 거래제 (EU ETS)는 열 배출 억제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최초의 배출권 거래제 프로그램이며, 유럽 국가들이 교토 의정서 이행 약속을 이행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전기를 생산하고 석유를 정제하며 철, 강철, 시멘트, 유리 및 종이를 생산하는 것을 포함하여 27 개 국가와 모든 대규모 산업 시설이 포함됩니다.


2005 년부터 2007 년까지 EU ETS의 첫 번째 단계는 배출량을 크게 줄이지 못하고 탄소 배출권을 무료로 배분하여 기업에게 이익을주는 비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 비판은 유효합니다. 그러나 EU는 Phase 1을 시험 학습 기간으로 보았다. 유럽이 2008 년부터 2012 년까지 실행하는 2 단계가 유럽의 교토 의정서 이행에 도움이되는 정도가 프로그램의 더 나은 테스트가 될 것입니다.


1 단계에서는 각국이 최대 5 %까지 경매를 할 수 있었으며 덴마크 만이 경매를 실시했다. 그 결과 전기 생산자들에게 수십억 달러의 이익이 창출되었습니다. 2 단계에서는 경매가 약간 더 많이 허용되며 이는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2 년부터 2020 년까지 진행되는 3 단계 규칙은 2008 년 12 월에 발표되었으며 지구 온난화 문제를 다루는 유럽 연합 (EU)의 헌신적 인 노력을 감안할 때 불행히도 예상보다 큰 야심 찬 계획은 아닙니다. 이 단계는 2020 년까지 1990 년 수준에서 배출량을 20 % 감축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기후 전문가들은 30 %를 기대했다. 이 목표물조차도 대문자 지역 외부에서 허용되는 많은 양의 오프셋으로 인해 상당히 물결 무늬가납니다. 수당 경매는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지는 않습니다. 이 경험은 미국이 기후 정책을 주도 할 책임을 완수한다면 EU와 다른 곳에서 더 강한 약속을 얻기가 훨씬 더 쉬울 것이라는 사실을 강조한다.


동북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RGGI)는 북동부 및 중부 대서양의 10 개 주에서 단일 부문 인 발전을 다루는 상한 및 교역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8 년까지 발전소에서 배출량을 10 % 줄이는 것을 목표로한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주목할만한 측면은 주정부가 대다수의 배출 허용량을 배포하기 위해 만장일치로 경매를 선택했다는 점입니다. 10 개 주 중 6 개 주에서는 수당 중 거의 100 %를 경매에 부칠 것입니다. 다른 4 개주의 경매에는 고정 가격 판매 또는 직접 할당의 아주 작은 부분이 포함됩니다.


프로그램의 초기 3 년 준수 기간은 2009 년에 시작되지만 2008 년 9 월 25 일과 12 월 17 일 첫 번째 다단계 경매가 발생했습니다. 여섯 개 주에서만 허용 된 첫 번째 경매는 3,850 만 달러를 모았으며 두 번째 경매에서는 1 억 6 천 5 백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미국과 전기 시설은 화석 연료 기반 전기에 대한 수요를 줄이고 소비자의 돈을 절약하는 데 중점을두고 에너지 효율과 재생 가능한 기술에이 자금의 대부분을 투자 할 것입니다.


RGGI 경매에는 예비비가 포함되어있어 CO2 배출량이 항상 최소 비용으로 유지되고 경매로 인해 중요한 프로그램에 대한 수익이 최소화됩니다.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2005 년에 상한이 정해질 때 예상되는 속도로 배출량이 증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정부가 상한선을 너무 높게 설정했을지도 모른다고 우려한다. 그러나 주정부가 상한을 재검토 할 가능성도있다.


서쪽 기후 구상.


서부 지역 7 개 주와 캐나다 4 개 주를 포함하는 WCI (WCI)는 2020 년까지 열 배출량을 2005 년 수준보다 15 % 줄이기위한 지역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WCI의 주안점은 지역별 모자 무역 프로그램. WCI는 또한 참가자들에게 캘리포니아의 청정 자동차 표준을 이행하도록 요구하고, 주 및 지방이 배출 감축을위한 지역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채택 할 수있는 다른 정책 및 모범 사례를 권고합니다.


WCI 개발의 첫 번째 단계는 2008 년 9 월 23 일에 완성되었으며, 설계 권장 사항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들은 참여하는 주와 지방의 모든 열 배출 배출물의 85-90 %를 덮을 수있는 매우 포괄적 인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를 제시합니다. 제한되지 않은 채 남아있는 유일한 경제 부분은 농업, 임업 및 폐기물 관리입니다. 그러나 운송 연료와 같은 일부 분야는 2015 년에 두 번째 준수 기간이 시작될 때 도입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는 WCI에서 가장 큰 단일 실체이며, 전국에서 가장 상세한 행동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6 년에 입법부는 통과되었고 Schwarzenegger 주지사는 경제 전체적으로 배출 가스를 저감하는 법안을 체결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는 필요한 감축 량을 달성하기위한 청사진을 만들었습니다. 이 계획에는 필요한 감축 량의 약 80 %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문 별 정책의 강력한 세트와 WCI에 연결된 포괄적 인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캘리포니아와 WCI의 모자 무역 프로그램은 2012 년에 발효 될 예정이다.


중서부 지역 온실 가스 감축 협정.


중서부 지역에서 또 다른 초기 지역 노력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2007 년 11 월 15 일 캐나다 일리노이 주, 아이오와 주, 캔자스 주, 미시간 주, 미네소타 주, 위스콘신 주 그리고 매니토바 주 총리는 중서부 지역 온실 가스 감축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지역 목표를 수립하는데 동의했다. 장기 목표에는 오늘날의 목표치보다 60-80 % 낮은 목표가 포함되며, 목표 달성을 돕기위한 여러 부문의 모자 거래 시스템이 개발되었다.


참가자들은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추적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이를 줄이기위한 다른 정책을 시행 할 것입니다. 인디애나, 오하이오 및 사우스 다코타 주지사는 옵서버로이 협약에 가입했습니다. 그러한 배출을 줄이기위한 지역 협약은 중서부에서 처음이다.


총재와 총리는 조언을 구하는 40 개 이상의 이해 관계자 자문 그룹을 구성했으며 2009 년 5 월에 최종 권고안을 제출할 예정입니다. 이제 상상할 수있는 바와 같이, 상한선은 2012 년 1 월 1 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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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를 일으키기.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줄이고 지역 사회가 기후 변화의 영향에 견딜 수있는 자원을 확보하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관대 한지지는 건강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위한 과학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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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세계의 모든 국가들이 어떻게 돈을 버는가?


내년까지 전 세계 GDP의 거의 절반이 cap-and-trade 프로그램에 포함될 것입니다.


독일 겔젠 키르 헨 (Gelsenkirchen)의 석탄 화력 발전소. Martin Meissner / AP Pho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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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 변화를 해결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경제적 인 문제입니다. 기업과 소비자가 소비하는 화석 연료로 인한 피해에 대해 어떻게 지불해야합니까?


설명하자 : 탄소 배출에 대한 대가없이 큰 대기 오염 물질은 대기로 방출되는 온실 가스를 지불하지 않는다. 그 오염의 실제 비용은 지구 온난화의 형태로 행성이 부담합니다. 따라서 배출량 저감을위한 가장 일반적인 전략 중 하나는 배출권 거래입니다 : Polluters는 특정 양의 이산화탄소를 방출 할 수있는 제한된 수의 허가를 구입하거나 입찰합니다. 허가가 매매 될 수있는 규제 시장이 만들어집니다. 허가 비용 - 즉 탄소 가격은 탄소 오염을 줄이기위한 인센티브를 창출합니다.


이번 주에 베를린에 본부를 둔 국제 탄소 활동 파트너십 (International Carbon Action Partnership)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 연합 (EU)이 첫 번째 주요 탄소 거래 프로그램을 채택한 이래 10 년 간 전세계에서 괄목할만한 인기를 얻었으며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원하는 정부를위한 선택 메커니즘 아래 그래픽은 이러한 시장이 얼마나 광범위하게 퍼져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또한 주목할만한 점은 이러한 관할 지역이 지니고있는 경제적 영향력이 계속 증가 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중국의 국가 탄소 프로그램은 2016 년에 시작될 예정이지만 유럽 연합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탄소 시장을 대표하는 몇 가지 테스트 프로그램이 이미 가동되고있다.


아시아는 탄소 거래를위한 글로벌 허브로 급속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래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전 세계의 프로그램 수, 고려 대상 또는 현재 개발중인 프로그램의 총 수를 보여줍니다.


각 모자 무역 프로그램은 다르다. 보고서의 저자는 말하기를 하나의 방법이 없다. 모든 프로그램은 CO2를 다루지 만 일부는 냉매와 같은 다른 온실 가스를 사용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적용되는 산업의 숫자가 다릅니다. 거의 모든 산업은 중공업이지만, 예를 들어 3 개의 항공기 만 커버 할 수 있습니다. 다양성의 스냅 샷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고서 작성자들은 각국이 자국 경제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 할 수 있다는 사실이 cap-and-trade의 커다란 강점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배출권 거래가 정책 입안자에게 매력적인 도구가 된 이유 중 하나는 유연성 때문입니다. ICAP의 공동 의장 인 Jean-Yves Benoit, 환경부의 탄소 시장 책임자, 네덜란드 배출 당국의 책임자 인 Marc Allessie는 성명을 통해 밝혔다.


그러나 이는 서로 다른 거래 시스템을 글로벌 시장에 가입시키는 것이 이제는 큰 도전이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퀘벡과 캘리포니아는 이미 도쿄와 사이타마가 일본에있는 것처럼 그들의 시스템을 연결했다.


미국의 Barack Obama 대통령은 2009 년 cap-and-trade 제도를 제안했지만 계획은 상원에서 사망했다. 연방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는 노력은 EPA에 의해 폐기 된 규정에 찬성하여 버려졌다. 곧 변경 될 징후는 없습니다. 여전히 일부 미국 주에서는 자체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프로그램 외에도 동북아 그룹이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에 참여합니다. 그리고 워싱턴주는 적극적으로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Correction, Tuesday, February 17 : 우리의 '유럽과 미주'의 원본 버전. 잘못 표시된 매니토바와 온타리오 위의지도. 우리는 그것을 고치고 게시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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